이것은 유학이였나 여행이였나

일본 서브웨이 먹어보기!!

벼리마우스 2021. 2. 28. 13:11
SMALL

일본 서브웨이 먹어보기!!

 

 

 

안녕하세요~ 빨간집입니다!!

 

오늘은 일본 서브웨이를 먹어봤을때 한국과 어떻게 다를까? 다른점이 있을까?

해서 한번 가져와봤답니다~

 

 

이곳은 큰 대형마트 안에 있는 작은 서브웨이 매장인데요!

 

친구들이 보고 서브웨이 먹자고 해서 저도 따라가서 먹고왔답니다 ㅋㅋ

 

 

그럼 가시죠!!

 

 

 

 

 

 

 

 

이렇게 많은 가게들 사이에 서브웨이도 껴있었답니당

그 홈플러스나 롯데마트에 작은 음식점 이것저것 껴있는것처럼요!

 

 

 

 

 

 

 

친구들이 플랫브레드가 쫀득쫀득 맛있다고 해서 저도 저걸로!!

 

 

 

 

 

 

 

이렇게 바로 바로 만들어주시는군요!!

 

 

 

 

 

 

 

 

 

 

 

 

저는 토마토만 빼달라고 했슴돠,, 햄버거나 샌드위치에 들어가는 토마토는 시러욧,,,

 

 

 

 

 

 

 

제가 다녀간 매장만 그러는진 몰라도 소스 종류가 많이 없더라구요 ㅜㅜㅜ

그점이 너무 아쉬웠답니다,,,

솔직히 샌드위치 같은건 소스맛 아입니까..? TT

너무햅,,。°(°°᷄◠°᷅°)°。

 

 

 

 

 

 

 

그렇게 완성된 저의 첫 서브웨이,,

 

 

 

 

 

 

 

 

 

 

플랫브레드 맛있더라구요 ㅋㅋㅋ진짜 쫀득쫀득!!

저는 매운 허니머스타드 소스도 추가해서 달콤 매콤 새콤 ㅋㅋ 다하는 맛을 즐길순 있었지만

한국에 비하면 소스 엄청 없는거라며 아쉬워하는 친구덕에

저도 덩달아 아쉬웠답니다 ㅜㅜ

저는 지방사람이라 제가 살았던 곳은 섭웨이가 없었거덩요 ,,,, 하하 눈물,,

 

 

 

케바케일수도 있지만 일본 서브웨이 매장은 소스종류가 별로 없다!! 그래서 아쉬웠다!!

가 제 결론입니다 ,, 서브웨이 별거없군,, 쳇,,

 

 

 

 

그럼 안녕히계세요( . ̫ .)💗

LIST